Details, Fiction and 선릉역

여기는 흔히 갔던 곳은 아닌데 손님대접하거나 스페셜한 메뉴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곳.

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팔자주름필러 강남, 턱끝필러 강남, 콧대필러 강남, 옆볼필러 강남, 자연스러운입술필러 강남, 윗입술필러 강남, 이마주름필러 강남, 쥬비덤필러 강남, 하이코필러 강남, 영구필러 강남, 콧볼필러 강남, 콧등필러 강남, 콜라겐필러 강남, 코필러 잘하는 곳 강남, 입술필러 잘하는 곳 강남

같은 날 천안시에서 치킨집 사장이 배달을 가다가 음주 뺑소니로 사망했던 사고가 발생했다. 가해 차량은 도주 도중 체포당하고 조사받은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것으로 조사됐다.

강남에서 이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은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선릉역 맛집입니다.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가톨릭대강서대건국대경기대경성대경희대고려대고신대광운대국민대덕성여대동국대동덕여대동명대동서대동아대동의대명지대부경대부산가톨릭대부산교대부산대부산외대삼육대상명대서강대서경대서울과기대서울교대서울대서울시립대서울여대성공회대성균관대성신여대세종대숙명여대숭실대신라대연세대영산대(해운대)이화여대인제대(부산)중앙대추계예술대한국외대한국해양대한성대한양대한예종한체대홍익대

선릉역 남서쪽 지역으로는 과거에 지어진 아파트들을 재건축한 아파트가 많다. 그리고 선릉역 주변에는 강남역-역삼역-선릉역으로 이어지는 테헤란로에 테헤란 밸리가 조성되어 있다.

- 회사 으르신들 안 계실 때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자! 하면서 가기엔 이런 여자여자 메뉴만한 게 없지.

“오피스텔로 사용하기 최고입니다 역 가깝고 치안좋고 밤에 여기저기 필요한 거 챙기러 가기도 좋고 여기만큼 혼자살기 좋은 곳은 없는 것 website 같아요”

최근 일본에서 먹은 카이센동을 그리워하며 주문한 메뉴인데 오오 기대 이상의 비주얼이 등장해서 놀랐어요.

“주차장은 자주식+기계식인데, 자주식 자리가 부족할 때가 자주 있음. 세대 중 몇 군데는 에어비엔비로 쓰이는 것 같음. 처음보는 외국인들이 캐리어 끌고 자주옴.”

퇴근하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

“선릉 뷰가 잘 보여 경치 좋아요 낮에 푸른 녹지가 많이 보여서 보는 눈이 정말 편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혼자 살기 딱 괜찮게 보안, 구조, 수납공간 이 삼박자 다 갖춰져 있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